인스와친구들 최신소식

인스와친구들 공지사항 및 다양한 소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공지 어린이 복합매장 '인스앤슬라임', 다양한 체험놀이로 꾸준히 성행

어린이 복합매장 '인스앤슬라임', 다양한 체험놀이로 꾸준히 성행




아이들의 인기 놀이문화 ‘인스’ 열풍으로 인스샵이 유행하고 있는 가운데, 복합 놀이문화 전문 더캠트사업본부의 인스앤슬라임이 전국 각지에 가맹점을 오픈하며 소비자와 가맹점주 모두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인스앤스라임은 슬라임카페로 점성이 강한 점토 장난감 슬라임을 즐길 수 있는 카페로, 슬라임뿐만 아니라 인스, 핸드폰케이스꾸미기와 젤리가방 만들기 등 즐길거리를 다양하게 갖추고 있다. 


슬라임은 자신이 원하는 파츠로 자신만의 슬라임을 만들고, 독특한 촉감을 느낄 수 있으며, 단순한 놀이가 아니라 만지는 과정에서 아이들의 근육 발달과 정서에도 긍정적 영향을 줄 수 있다. 


또한 인스앤슬라임에서는 인스샵 대표주자인 워터멜론과 파트너쉽을 체결해 워터멜론의 인스, 떡메, 마테, 랩핑지, 도무송 등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최근 극심한 미세먼지로 야외에서 자유롭게 뛰어놀지 못하는 아이들에게 인스앤슬라임은 안전한 실내 놀이터에서 다양한 체험놀이를 할 수 있다는 점에서 학부모들에게도 좋은 평가를 받는다.


또한 신규 컨텐츠가 지속적으로 공급되고, 아이들 사이에서 유행인 마리모키우기 및 창의력 성장을 위한 그림그리기 등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어 학부모들에게도 호평을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어린이 안전 특별법에 의거 어린이가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KC인증 제품을 원재료로 사용해 안심하고 아이와 함께 체험할 수 있다.


학부모와 아이들뿐만 아니라 예비창업자들 사이에서도 쉽게 운영할 수 있는 여성 소자본 창업 아이템으로 관심 받고 있다. 


이에 현재 경기 광주 본점 및 청주 남이점, 서울 신길점, 전남 광양점, 전남 여수점, 경기 이천점, 경기 성남점, 용인 역북점, 경기 의정부점 총 9개의 매장을 운영하는 등 전국 각지에 퍼져나가고 있다. 


남정남 대표는 “창업시장에 투자대비 안정된 수익을 내고 싶다면 요즘 드는 아이템을 탐색해 볼 것을 추천한다”며 “인스앤슬라임은 타 업종에 비해 손쉽게 운영할 수 있으며, 어떤 슬라임카페보다도 체계적 시스템을 갖춘 4천만원대 소자본 창업 아이템이다”고 전했다.


최근에는 슬라임 콘텐츠로 약 40여만의 구독자를 보유한 미니미니가 인스앤슬라임을 방문한 영상을 업로드해 수많은 조회수를 기록해 인기를 끈 바 있으며, 미니미니 외에도 유자유자, 슈가멜론 등 인기 유투버들의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인스앤슬라임 전 지점에서 5월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인스앤슬라임 관련 더욱 자세한 사항은 인스앤슬라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뉴스브라이트] 어린이 복합매장 '인스앤슬라임', 다양한 체험놀이로 꾸준히 성행 - http://newsbrite.net/67047